본문 바로가기
Study/키콜 100독 독후활동

[키즈스콜레 독후활동43] 마이퍼스트월드 - 물

by 블리에리 2023. 2. 26.

오늘의 키즈스콜레 스터디는 마이퍼스트월드의 '물'이었다. 물은 어디로 왔다가 어디로 갈까? 물은 온 세상을 여행하는 물질이라는 이야기를 아이와 함께 나누어 보았다. 물은 우리몸의 70프로를 감싸고 있는 물질인데 아이와 함께 이야기를 하다보니 아이는 "나 물한잔 하면서 읽어볼래"라고 이야기를 해보기도 하였다.ㅎ

 바다에있는 것도 물이고, 강에 있는 것도 물이고, 졸졸졸 흐르는 시냇가에 있는것도 물이고 물속에 사는 다양한 생물들도 너무 많았다. 우리에게 너무나 밀접한 것인데 제대로 알아본적이 없는것 같아서 더욱 열심히 읽어보는 시간이 되었다. 

아이와 함께 워크지와 비교해보면서 마퍼월책을 읽어보기도 하고, 물잔에 물이 가득 들어있다고 이야기하면서 물을 색칠해 보는 시간도 가져보았다. 물잔을 가득 색칠하면서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