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키콜 100독 독후활동

[키즈스콜레 독후활동38] 마이퍼스트월드 - 악기

by 블리에리 2023. 2. 21.

오늘의 키즈스콜레 독후활동은 마이퍼스트월드의 악기이었다. 아이가 집에 있는 악기를 좋아하여서 다양한 악기를 한번 살펴보고 악기에 대해서 자세히 이야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다. 

 악기책에서는 악기를 타악기, 현악기, 관악기등으로 분류하여 어떤 악기가 있는지 알아보기도 하고 다양한 악기를 알아보는 시간이 되었다 .

책을 읽고 독후활동을 하면서 아이는 집에있는 악기들을 들고나와서 이것과 똑같다고 이야기하면서 즐겁게 악기를 두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기도 하였다. 

 또한 워크지를 보면서 악기 그림과 한글이 같이 쓰여져 있어서 아이와 함께 워크지에 나와있는 악기 하나하나를 같이 손으로 짚어가면서 읽어보는 시간도 가져보았다.  

 세상에는 다양한 악기가 있고 이 악기들도 전부다 다양한 소리가 난다는 것을 아이와 함께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