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키콜 100독 독후활동

[키즈스콜레 독후활동36] 마이퍼스트월드 - 나무

by 블리에리 2023. 2. 19.

 

오늘의 키즈스콜레 독후활동 스터디는 아이와 함께하는 마이퍼스트월드 책의 나무 이었다.

 나무를 통해서 사계절에 대해서 아이와 이야기도 해보고 사계절 봄, 여름, 가을, 겨울에 따라 달라지는 나무의 모양과 그 계절을 대표하는 나무에 대해서도 아이와 함께 이야기해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특히 나무의 종류에 대해 이야기할때 아이가 단풍나무를 가르키며 단풍이라고 이야기도 하는 모습을 보고 스터디 노력의 결과가 나름 있는것 같아서 더욱 뿌듯한 시간이었다. 

마침 집에 도토리가 있어서 아이와 함께 도토리를 가지고 참나무에대해 이야기도 해보고 참나무의 열매가 도토리이고 이를 다람쥐가 먹고 산다는 이야기까지 연께해서 이야기해 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키즈스콜레 크리에이티브7을 이용하여 아이와 함께 나무를 만들어보기도 하고 도토리를 이용하여 참나무라고 이야기도 해보면서 아이와 독후활동을 즐겨 보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