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키콜 100독 독후활동

[키즈스콜레 독후활동35] 마이퍼스트월드 - 바다동물

by 블리에리 2023. 2. 18.

오늘의 키즈스콜레 독후활동은 마이퍼스트월드 책의 바다동물이었다. 

 아이가 워낙 좋아하는 바다동물들이라서 그런지 아이와 함께 술술 읽어가면서 바다동물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시간이 되었다. 단순하게 바다동물들에는 물고기, 상어, 고래만 있는것이 아니라 이외에도 오징어, 가오리, 전복등의 동물도 있고 바다뱀과 같은 파충류 또한 바다에서 살고 있다는 것을 알려 줄 수 있는 시간이었다. 

매번 하던 워크지를 벗어나서 아이와 함께  크리에이티브7을 이용하여서 고래를 만들어 보는 시간 또한 가져보았다. 

아이가 마이퍼스트월드 표지에 있는 고래와 자기가 만든 고래가 똑같다고 이야기해주어서 어찌나 귀엽던디 ㅋㅋ

 크리7에는 고래외에도 다양한 바다동물들이 많이 있어서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책을 읽고 아이가 직접 만들어보기도 하니 더욱 유익한 시간이 되는 것 같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