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키콜 100독 독후활동

[키즈스콜레 독후활동32] 마이퍼스트월드 - 동네

by 블리에리 2023. 2. 15.

오늘의 키즈스콜레 독후활동은 마이퍼스트월드의 '동네'이었다. 우리동네에는 많은 것들이 있다. 항상 지나치기만 했던 다양한 상점들과 장소들에 대해서 아이와 함께 이야기해보고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시간으로 삼아보았다. 

 머리를 자를때는 미용실, 필요한 물건을 사러갈때는 '슈퍼마켓'등 우리 주변에 필요한것들이 있을때 어디로 가야하는지도 함께 이야기해보았다. 

아이와 함께 워크지 활동을 해보았는데 밑바탕에 그림과 물건들을 매칭하여서 이게 필요할땐 어디로 가야할까? 에 대해서 다시한번 리마인드 해볼 수 있었다. 빵이 필요할때는 빵집, 꽃이 필요할때는 꽃집, 책이 필요할때는 서점등 아이와 좀 더 디테일한 물건들도 사야할때는 어디로 가야하는지 함께 이야기해보는 시간이 되었다. 

오늘도 멋지게 스터디 완성! 오늘도 고생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