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키콜 100독 독후활동

[키즈스콜레 독후활동21] 정글비트 - I Believe I Can Fly

by 블리에리 2023. 2. 2.

오늘의 스터디는 정글비트 블루책 2권에서 나오는 I Believe I Can Fly 스터디를 진행해 보았다. 타조가 날고 싶어서 여러 방법들을 도전해 보는데 이를 아이와 함께 흉내내보기도 하고 타조야 날아봐~ 이렇게 이야기를 하면서 아이와 즐겁게 읽어보는 시간이 되었다. 

 하지만 이책은 아이가 내용을 어려워해서 오랫동안 읽고 아이와 학습해 볼 수는 없었지만 가볍게 타조와 함께 이야기 해보고 대화를 해보는 곳으로 만족해야 하는 시간이었다. 

 그래도 정글비트에 딸려 있는 워크북을 아이와 함께 잠시 보면서 오늘의 스터디는 정글비트 블루책 2권에서 나오는 I Believe I Can Fly 스터디를 진행해 보았다. 타조가 날고 싶어서 여러 방법들을 도전해 보는데 이를 아이와 함께 흉내내보기도 하고 타조야 날아봐~ 이렇게 이야기를 하면서 아이와 즐겁게 읽어보는 시간이 되었다. 

 하지만 이책은 아이가 내용을 어려워해서 오랫동안 읽고 아이와 학습해 볼 수는 없었지만 가볍게 타조와 함께 이야기 해보고 대화를 해보는 곳으로 만족해야 하는 시간이었다. 

 그래도 정글비트에 딸려 있는 워크북을 아이와 함께 잠시 보면서 타조와 다른 새들을 함께 보고 "새야 여기서 뭐하는거야?" 라고 대화를 나누어 보기도 하였다. 
 타조가 하늘을 날기위해 밴드를 이용하기도 하고 날개를 다는것 들을 보면서 왜 타조는 날 수 없는지 다른 새들은 왜 날 수 있는지 질문을 하기도 하여서 아이가 많이 발전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