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키콜 100독 독후활동

[키즈스콜레 독후활동19] 마이퍼스트월드 - 우리몸

by 블리에리 2023. 1. 31.

키즈스콜레 마이퍼스트월드 우리몸

 오늘의 키즈스콜레 독후활동은 마이퍼스트월드의 우리몸이다. 

 아이와 함께 스터디를 할때 뼈 근육 심장 폐등 몸의 기관등은 알아듣기 힘들어 해서 흔히 쉽게 알 수 있는 눈, 코, 귀, 입에 대해서 많이 이야기해볼 수 있었다. 이번이 두번째 '우리몸'에 관련된 스터디였는데 이제는 근육, 뼈도 이해하고 알아 들을 수 있는 나이가 되어서 더욱 즐겁게 읽을 수 있었다. 

아이에게 한글도 인지해주기 위하여 손, 발, 팔, 다리, 눈 , 코, 귀등 한글 단어도 인지시켜주고 낱말카드 넘겨보기를 해보면서 좀 더 글자를 익숙하게 만들어주는 작업도 함께 해 보았다. 

 선을 이어보세요 해보면서 아이에게 좀 더 색연필을 잘 집을 수 있도록 해보고 하나하나 선을 그어보면서 즐겁게 워크지 스터디를 해보았다. 이번 스터디를 통하여 아이와 함께 선을 그어도 보고 다양한 단어와 그림을 인지해 보면서 오늘도 아이의 인지 발달을 위해 한발짝 나아간 시간이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