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마퍼월 스터디

[마퍼월스터디]38 새 - 멱살잡이스터디 7주차

by 블리에리 2022. 10. 25.

마퍼월 스터디마퍼월 스터디
마퍼월 스터디

오늘의 마퍼월 스터디는 새.

마침, 전날 동물들을 보러 갔다 와서 새들도 보고 왔기에 스터디 하는데 더욱 도움이 되었다.

오고 가는 길에 수많은 비둘기와 까치, 참새들은 덤.ㅎㅎ

 

**닥터유주 워크북**

실은 오늘 아침에 책을 가볍게 읽고, 하원후에 다양한 워크북 활동을 해주려 했는데 아이가 이제 아는지..ㅋㅋ 더 없냐고 그래서 급하게 어제 프린트만 해놓은 워크지들을 꺼냈다.

새들을 달라 두지도 못해서 손으로 찍어보는 정도의 활동만 하고 참새는 직접 잘라보는걸로ㅋㅋ

이거 다 하고도 더 업냐고 해서,.. 어 미안 더 없어.... 엄마가 다음에 더 해줄게 하고 넘어갔다..

기존에는 워크지 한번 쭉 보고 일부만 프린트해서 주는데, 이제는 그러지 말고 전부다 프린츠 해서 아이와 함께 해야겠다.. 

연계독서연계독서
연계독서

아무래도 워크지 만으로는 아쉬우니 연계독서! 집에 있는 아람 자연이랑 책중에 새 관련된 책을 꺼내어 이것도 함께 읽어 보았다.

다음 주차수 스터디 전에는 좀 더 많이 준비해놔서 아이랑 더 다양한 활동을 해보아야 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