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마퍼월 스터디

[마퍼월 스터디] 36 젖먹이동물 - 멱살잡이 5주차

by 블리에리 2022. 10. 19.

젖먹이동물
마퍼월 스터디

오늘의 마퍼월 스터디는 젖먹이 동물.

 

젖먹이 동물을 알려주고 '포유류' 라는 개념으로 확장시켜주려고 하였는데

우리 아들은 "쮸쮸" 여기에 가장 관심을 가졌다...

 

 젖먹이동물 스터디  젖먹이동물 스터디
젖먹이동물 스터디

동물원에서 보았던, 침팬지 오랑우탄등 동물들을 대며 엄마 뱃속에서 태어나서 엄마의 젓을 먹이고 자란다는 것에 초점을 맞추어 아이에게 이야기해주어 보았고. 이를 바탕으로 연계독서와 닥터유주의 자랑~ 워크지까지 함께 진행해 보았다.

 

젖먹이 동물.
젖먹이 동물 연계독서.

집에 아람 자연이랑 전집이 있어서, 보드북에 나오는 다양한 젖먹이 동물들을 책으로 다시 한번 보았다. 곰. 판다, 돼지 등등...ㅎㅎ

 

닥터유주 워크지

닥터유주님의 스터디 워크지를 진행하다가 동물들을 땅에사는 동물과 바다에 사는 동물로 분류하는걸 진행하였는데ㅎㅎ

하필 강아지가 포메 모양이었고, 포메는 우리집에서 키우는 강아지라 그런지..ㅋㅋㅋ 강아지 사진은 바닥 매트위에 올려 놓으면서 "얘는 우리집에 살아!" 라고 말해서 너무나 귀여웠다...ㅎㅎㅎㅎ

 

마퍼월 스터디마퍼월 스터디마퍼월 스터디
워크지 완료.

닥터유주님의 다른 워크지까지 충실히 완료!!

이번 젖먹이 동물 워크지는 우리 아이 수준에 아주 딱 맞는 워크지라서 너무나 잘 활용하여 완료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