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밤비키즈] 한글용사 아이야 스터디 2주차

by 블리에리 2023. 4. 18.

이번 2주차 한글용사 아이야 스터디!

아직 아이는 ㅏㅑㅓㅕㅗㅛㅜㅠ 정도만 알아가고 있는 단계이지만 

2주차까지는 무난하게 완료 할수 있었다!

 

아이에게 어렵지만 이름도 다시한번 알려주고 한글을 노출해주는걸로 만족하는 시간으로 삼아 보았다 ㅎㅎ

아이가 한글용사 아이야를 너무 좋아해서 ㅎㅎ 

워크북 혼자 찾아서 숨어서 보고 있길래 귀여워 한 컷 찍어 보았다 ㅎㅎㅎ 

밤비 키즈 구매 한글용사 아이야 워크북 만만세!ㅎ

댓글